110년 전통의 술, 대치주조.

협업분야
CI
BI
디자인
브랜딩
기획
제품
WEB

혼재된 브랜드, 꽃피지 못한 형제의 진심.

홈페이지, 명함, 홍보물 등 통일되지 않은 브랜드 로고사용으로, 소비자들에게 비춰지지 않던 대치주조의 전통과 형제의 힘 넘치는 이야기를 끄집어 내어 새로운 '대치주조'로 브랜딩하였습니다. 단순한 질의응답이 아닌 함께 시간을 보내며 알게된 이야기들과 대치주조 형제들이 하고싶은 진솔한 이야기까지. 110년 전통의 대치주조는 이제, 다양한 연령대와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와 신제품으로 111년을 맞이합니다.

대치주조 CI 개발

도깨비 터 위에 세워진 대치주조의 이미지를 강조하고, 건강한 쌀과 밀만을 고집하여 우리의 전통술인 막걸리를 빚는 대치주조의 모습을 담은 모양입니다.
Loading PDF…

대치주조 신제품 브랜딩 ・ 공동개발

대치주조.com